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드라카비트로이드 구입후기/몬카트/토이 리뷰

by 투문케이 2017. 10. 11.
반응형

EBS1에서 화요일 오전 9시에 방송 중인 

몬카트 리뷰입니다.

주인공이 기르는 몬스터들이 카트타고 

대결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애니자체가 제법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

미니특공대 그림체랑 비슷한것 같네요. 

박스샷!

드라카비트로이드입니다.

가격은 24,600원, 오프에서구입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 18000원대에 

판매 중이네요...아흑~ ㅜ.ㅜ

오픈샷입니다. 생각보다 멋져보이네요.

카드게임을 위한 카드와 

카드 보관용 종이상자가 들어있습니다.

할까요? 안하겠죠?ㅋ 

소체가 2개 들어있습니다.

드라카와 비트로이드입니다.

몬카트의 주인공인 진이 쓰는 칼입니다.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어 비트로이드용 

소체를 슈팅할때 씁니다.

로봇모드에서 손에 들수는 없습니다. 


아들램은 저칼만 들고도 잘노네요.

주인공 진의 몬스터 드라카가 카트에 

타고있는 소체입니다.

드라카가 내릴수는 없습니다. 흑!

비트로이드용 소체입니다.

드래곤 모양이구요.

요런 모습으로 변형됩니다.

비트로이드를 드라카 뒷쪽으로 

슛팅해주면 타당~!

한방에 합체변신 완료됩니다.


슈팅도 잘되고 합체도 잘되서

재미집니다. 

남자는 등이다! 뒷모습입니다. 

팔은 앞뒤로 가동됩니다.

변신시스템을 보니 듀비카랑

비슷하네요.

얼굴도 똘망똘망 귀엽고

색깔도 아들램이 좋아하는 

강렬한 레드! 

좀비싸게는 샀지만 잘가지고 놀아주니 

덜 아깝네요.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