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메디코어 노즈 스위퍼/코 세척

by 투문케이 2017. 11. 9.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이상민이 코 세척한게

이슈가 됐죠!

관련업체에서 광고든 감사든 이상민에게

한턱 쏴야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듭니다. 

메디코어 노즈스위퍼 리뷰입니다.

관심있던 차에 아들램 감기약 지으러

약국에 갔는데 진열되어 있어서 겟!

용기가격이 9천원.

60포정도 들어있는 코세정분말이

9천원 좀 넘더군요.


인터넷 가격보니 비슷하거나 더 비싸네요. 

약국이 더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네요.

배송료나 배송기간 등을 고려하면

약국에서 적당한 가격이면 그냥 사는게 좋을듯.

스위퍼 용기입니다.

형태는 단순합니다.

가운데 빨대같은게 있는게 다입니다.

빨대 청소봉 들어있습니다.

건조를 위한 투명 거치대 2개 들어있고요.

구조는 그냥 간단! 그자체!

맹물로 코 세척하시면 안되고 

코 세정분말을 타서 써야합니다.

대충 만원 60포 정도하니 

한번사면 2달이상 쓰겠네요.


감기걸려 고생이던 아들.

6살이라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곧 잘하더군요.

꼭 아~~소리를 내게하고 하셔하고

중간에 반대 코로 물이 나오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들어가기만 하고 안나오면 

뭔가 잘못된 것!

이런 경우 귀에 물이 차는 경우도 있다고

아는 분이 그러더군요. 


콧물 대박 쏟아져 나오는 것보고

자기도 신기한듯.

보는 저는 속이다 시원하네요.

저는 무서워서 아직 못했어요.ㅋ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