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8

ESR 아이패드프로 10.5 백커퍼/스마트키보드 호환가능 후면커버 고심 끝에 아이패드 후면커버 주문했습니다.바로 ESR 아이패드프로 10.5 백커버입니다.참고로 아직까지 아이패드프로 10.5의 공식 후면케이스는 나오지 않고있습니다. 문제는 스마트키보드를 쓰다보니후면케이스만 필요한 상태인데정발 후면 케이스는 아직없다보니슬리브를 사야하나 필름을 붙여하나나름 고민 끝에 주문한 물건입니다.포장상태입니다. 뭔가 좀 횅한 느낌이네요.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 검색해서이래저래해서 배송비포함 2.2만원정도에구입했습니다. 금방 도착했습니다.클리어랑 그레이 중에서 클리어를 주문했습니다.투명한 연질커버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딱딱한 하드케이스네요. 먼지가 안 붙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좋아요.생각보다는 불투명하네요.디테일이 나름대로 훌륭합니다.버튼부위나 스피커, 카메라 등 조작부위가 딱딱 잘 .. 2017. 9. 20.
공임나라(하남점) 자동차 정비 후기/타이어,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교환 2010년식 차량을 타다보니 슬슬 여기저기 정비할 곳이 많아집니다.주행거리도 6만 바라보네요. 짧군요, 시내위주라서요. ㅎ최근 부쩍 승차감이 예전 같지않아 이것저것 정비하러 다녀왔어요.차를 바꾸고 싶지만.....그냥 손봐서 탑니다ㅜ.ㅜ제조사 보증기간도 끝났고자동차 정비에대한 지식이 없다보니어디로 갈까 고민이 많이됩니다. 공식서비스센터가 좋지만비용도 많이들고 일정잡기도 좀 힘들고.고민하다가 공임이 공개되어서뒷통수 맞을일 없고, 소모재를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사가도 군말없이 정비 해주는 공임나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정비한 항목은 타이어,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이렇게 3가지 입니다.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인터넷이나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합니다.그냥 왔다가 돌아가시는 분들도계시드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한 .. 2017. 9. 19.
고덕평생학습관 구내식당 메뉴/고덕역 이마트 및 온조대왕체육관 인근 간만에 고덕 도서관 근체에 갔다가순전히 식사해결하러 구내식당에 들렀습니다. 일전에 우연히 들렀을 때 비빔밥 한그릇 맛있게 먹었거든요.2017/04/08 - [먹거리&식당] - 고덕평생학습관 내 식당 오랜만에 오니 입점업체가 9월부터 변경되었다는 안내가 있네요.조리하시는 분들도 바뀐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메뉴에는 변화가 생겼습니다.전보다 간소해진 듯 합니다.순두부 한번 시켜봅니다. 김치찌개 베이스에 순두부가 올라간듯한 맛입니다.고기도 들어가 있네요.맛은 흔한 분식집 김치찌게에 가까운 맛이네요.가볍게 한끼해결하기 위한 가성비로 훌륭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2017. 9. 15.
금호 타이어 솔루스 마제스티 ku50 215 50R 17 / 타이어 교체 관련 구입 후기 및 팁 저처럼 타이어 전체 교체가 처음이라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전반적인 검색 및 구매과정 위주로구입후기 올려봅니다. 2010년 10월식 차량을 타고 있습니다.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저번 사업소에서 엔진오일 교체할때 타이어 갈때 되었다고 하시더군요.2010년식이고, 주행거리는6만 다 되어갑니다. 주행거리보다는 얼마안되지만타이어 자체가 제조된지5~6년 지나면 슬슬 교체시기라고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그래서 조금 아깝지만 올해 추석때 장거리 뛰기 전 교체를 하려고 추진 중입니다. 무슨 타이어로 바꾸지?가격, 규격, 성능 등에 대한기본적이 지식이 없다보니 또, 노가다 급 폭풍검색입니다. 기존 타이어를 보시면 타이어 규격, 사이즈를 알 수있습니다.동일한 걸로 끼우면 되겠죠.제차는 앞문열면 보이는 곳에사진처럼 규격.. 2017. 9. 13.
종로 모바일인픽스/노트4 핸드폰액정 교체, 광화문 인근 핸드폰 수리 핸드폰 액정이 박살 났습니다.그 넘의 술이 문제죠..ㅎ살짝 떨어트렸는데 아주 그냥핸드폰 절반정도 액정이 나갔습니다.보이도 하고 터치는 잘먹혀서 액정유리만 교체하기로 하고 찾아간 곳, 종로 모바일인픽스입니다.핸드폰 액정이 나간 사진을 다른 폭으로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ㅎ금만 간게 아니라 만지면 유리면이 느껴질 정도로 울퉁불퉁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시통상 14만원 정도가 나오는 것 같더군요.1년 2개월 정도된 노트4,할부잔금이 14만원정도 남았는데이 무슨 재앙적 수리비란 말인가요.그나마 액정이 살아있어서 다행이네요.그나마 사무실 가까운 곳에 수리점이 있어서 다행입니다.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빌딩에서 대로변 길 건너에 있는 블럭입니다.연락처는 070-4127-0878이네요. 저는 사전에 전.. 2017.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