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5

덕수궁/ 입장료,관람시간,할인,예약 등/1호선, 2호선 시청역 인근 오랫만에 덕수궁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덕수궁은 서울시청 바로 옆에 있습니다.지하철 1호선, 2호선 시청역을 통해 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덕수궁 주출입구 대한문입니다.매표소가 있고 수문장 교대식 행사가 이뤄지는 곳이죠.수문장 교대행사가 끝나고나면 사진촬영시간이 있습니다.같이 사진 찍을 수도 있고진행하시는 분이 카메라나 핸드폰 받아서무료로 찍어주시기도 합니다.월요일은 휴관입니다. 헛걸음 주의..ㅋ입장료가 천원입니다. 10명이상은 단체로 800원 입장.한복착용자, 군복입은 현역, 만24세 미만, 65세 이상 등등은 무료입장입니다. 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로 무료입장이네요..꿀!생각보다 다양한 할인이 있으니 잘 확인하시구요.서울시내 한복판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것!참 좋은 것 같습니.. 2017. 11. 28.
제주근고기 도니랑/제주도식 돼지고기집/미사지구맛집 여름무렵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미사지구 돼지고기 맛집 소개입니다.츄릅~제주근고기 도니랑이란 가게입니다.미사지구 8단지와 5단지 사이에 있는 R1 상가주택단지에 있습니다.분위기가 괜찮습니다.실내도 비좁지 않고요.인테리어에 신경쓰신 것 같아요.근고기 한근에 39000원에 판매하더군요.가성비가 제일 좋아보여서 한근으로 주문했습니다.부위는 섞여있습니다.밑반찬 깔아줍니다.화려하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묵사발이 있어서....쿨럭. 쏘스들.쏘쏘한듯.하지만 제주식 돼기고기에는 멸젓이 있으니..ㅋ가끔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래도 제주식이라면 뜨끈한 멸젓에찍어먹어야 제맛이라 생각합니다. 츄릅~오!! 한라산 하얀것을 파는군요.하일라이트라고 봅니다.바로 이거죠..ㅎ고기 타지 말라고 작은 스뎅접시에 올려주시는 것.. 2017. 11. 22.
흔들흔들 해적선 설명서 및 게임방법/어린이 보드게임 요즘 아들램과 재밌게 하고 있는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의 설명서 및 게임방법 안내입니다.2~4명이 하는 게임입니다.펭귄은 16마리 들어있으니2명이서 할때는 8마리,3명이서 할때는 5마리4명이서 하면 4마리씩가지고 시작하면 됩니다. 만 5세이상 대상 게임입니다.균형을 맞추고 펭귄을 살살내려 놓으려면만5세 정도는 되는게 맞겠습니다. 배 밑에보면 동그란 스폰지가 있습니다.그곳을 파도 받침대에 균형을 잘 맞추어 올려줍니다.어린사람 먼저 시작하고 순서대로 펭귄을 올리면 됩니다. 손을떼도 펭귄이 서있어야 합니다. 자기차례에 펭귄이 배에서 떨어지면 게임이 끝납니다.막생해보니 생각보다 스릴있고 재미있습니다.자녀와 즐거운 시간보내기 좋은 보드게임인 것 같습니다.아래는 관련 포스팅입니다.2017/11/09 - [육아&토.. 2017. 11. 9.
메디코어 노즈 스위퍼/코 세척 나혼자산다에서 이상민이 코 세척한게이슈가 됐죠!관련업체에서 광고든 감사든 이상민에게한턱 쏴야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듭니다. 메디코어 노즈스위퍼 리뷰입니다.관심있던 차에 아들램 감기약 지으러약국에 갔는데 진열되어 있어서 겟!용기가격이 9천원.60포정도 들어있는 코세정분말이9천원 좀 넘더군요. 인터넷 가격보니 비슷하거나 더 비싸네요. 약국이 더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네요.배송료나 배송기간 등을 고려하면약국에서 적당한 가격이면 그냥 사는게 좋을듯.스위퍼 용기입니다.형태는 단순합니다.가운데 빨대같은게 있는게 다입니다.빨대 청소봉 들어있습니다.건조를 위한 투명 거치대 2개 들어있고요.구조는 그냥 간단! 그자체!맹물로 코 세척하시면 안되고 코 세정분말을 타서 써야합니다.대충 만원 60포 정도하니 한번사면 2달이상 .. 2017. 11. 9.
흔들흔들 해적선/어린이용 보드게임 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 리뷰입니다.펭귄 그림이 아주 귀엽습니다.2~4인용 게임이며 5세이상입니다.너무 어리면 힘들 듯합니다.흔들거리는 배 위에 펭귄을 올리는 게임입니다.생각보다 스릴있어요.해적을 좋아하는 아들은 더 즐거워하네요.펭귄이 박스그림처럼 더 귀여우면 좋을텐데.실물은 좀 차이가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1만8천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검색해보니 오프라인에서 2만원을 넘기도 하네요.오프에서 2만원미만이며 구입하셔도 괜찮은 가격대라생각됩니다.구성품들입니다.비닐에 씌인채로 박스에 그냥 들어있습니다.조립하면 요런모양입니다.펭귄 실물들입니다.귀엽긴하지만 박스그림에 비하면 좀ㅋ실물사진과 비교해도 채색상태 차이납니다.좀 더 신경써주면 좋을듯하네요. 펭귄20마리정도 들어있습니다.배는 간단히 조립, 분해됩니다.보관.. 2017. 1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