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1

스타필드 하남 메가박스 키즈관 리뷰 미세먼지 심해서 나들이도 못가는 3월의 주말. 심심한 아들, 아빠랑 추억만들기.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메가박스, 키즈관 영화 본 썰입니다. 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극장은 모두 메가박스이더군요. 하남 스타필드도 4층에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키즈관은 메가박스 입구 오른쪽에 별도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키즈관 입구 모습입니다. 키즈관 안에서도 팝콘과 음료를 팝니다. 아이스크림도 있고요.괜히 밖에서 긴줄서서 팝콘샀어요.이거 꿀팁인데요~ 키즈관 갈 때는 안쪽에서 사는게 훨~씬 편하겠습니다.간단한 스넥과 커피, 티 등도 있어서어른들 먹거리도 있네요. A, B 두개관이 있고 아래는내부모습입니다.좌석도 35개 정도, 화면이 그렇게크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애들용으로는 충분하겠지요. 어른들도 표 끊고 들어갈 수 있지만.. 2018. 3. 31.
권현숙의 미사리 팔당냉면/스타필드 인근 하남맛집 냉면병에 걸려있는 와이프 땜시한때 수시로 들락거리던 곳인데어쩌다 보니 간만에 간 팔당냉면.공식 상호는 권현숙의 미사리 팔당냉면이다.팔당대교 건너기 직전에 있던 곳으로매콤한 냉면맛으로 유명한예전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맛집이다그 사이에 이전을 했다. 팔당대교 바로 앞에 있었는데조정경기장 언저리로 자리를 옮겼다.접근하기는 더 좋아진 것 같다. 예전 망향국수 자리인듯.망향국숙도 유명한 맛집인데..뭘까ㅎ망향국수도 문닫은 건 아니고 이전했다.실내분위기.항상 사람이 많지만 테이블회전이 빨라서 기다린다 해도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는다.이전한 곳은 2층도 자리가 있다고도 한다.중요한 메뉴판.물냉, 비냉, 쭈꾸미, 낙지, 만두 정도이다.메인은 냉면, 개인적으로는 그중에서도비냉이라고 생각한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냉면값이 .. 2018. 3. 31.
부동산매매시 대리인 참석 계약시 준비물 및 확인사항 부동산 거래를 하다보면 계약당사자가 아닌 대리인과 계약을 진행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동산 매매계약시 잔금날 매도자 본인이 아닌매도 대리인이 준비할 것들,반대로 매수인 입장이라면 매수인이 확인해야 할 것들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로,매도인의 부동산매도용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그냥 인감증명서가 아니라 해당 부동산을 매수하는매수자의 인적사항이 기재는 인감증명서여야 합니다. 즉, 매매계약서를 체결한 후에 주민센터에 가서해당 매수자의 인적사항이 기재된 부동산매도용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로, 처분위임장이 필요합니다.해당 부동산에 대한 처분을 위임한다는 내용으로,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이 찍혀야 합니다. 세번째로, 그간의 이력이 포함된 매도인의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네번째로,.. 2018. 3. 29.
SD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건프라,SD건담, EX스탠다드 오늘은 SD건담 에일스트라이크 리뷰입니다.EX-STANDARD 버젼입니다.그러고보니 건프라 리뷰는 처음이네요.삼촌이 선물한 SD건담 3종.프리덤, 스트라이크, 아스트레이.그중 스트라이크입니다.아들램에게는 생애 첫 건프라경험이군요.언제나 화려한 메뉴얼.재밌는데 144스케일과 무기류가 호환이 되나봅니다.쨔잔. 완성입니다.아들램고 같이 만들어 보려했으나아직은 좀 무리네요.니뻐로 부품 잘라주고 몇개 끼워보더니그냥 저보고 빨리 만들라고 합니다. 조립이야 금방인데...뜻밖의 복병은 스티커입니다.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대라 부품 색분할이 잘 안되있어서스티커가 많이 동봉되어있습니다.남자는 등이다.봇짐이 든든해보입니다.나름 에일팩 모양이 좋습니다. 가격은 600엔, 요즘 엔화가 10배정도니6천원 정도. 이정도면 훌륭한 것 .. 2018. 3. 28.
스폰지밥 뚱이 자동차&서핑보드 블럭 리뷰/스폰지밥 squarepants 메가블럭 토이저러스에서 구입한 스폰지밥 블럭 리뷰입니다.스폰지밥, 뚱이, 자동차, 서핑보드포함입니다. 아들이 빠져있는 스폰지밥.교육상 안좋을 것 같아 못보게했는데 굳이 보더라구요.봤더니..재밌습니다. 뭐랄까...블랙코미디?오히려 어른이 더 재밌는 웃픈 느낌.아들...뭘 안다고 웃니?ㅋㅋ토이저러스에서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저렴하게 집어왔다고 생각했는데이마트에서 만원 후반대도 발견한적 있고,인터넷에서는 찾기 힘들고.가격은 좀 들쑥날쑥하는 듯 합니다. 시리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군요.몇개 더 갖고 싶은 욕심납니다. 구성입니다. 스폰지밥, 뚱이는 완성품.자동차는 조립식입니다. 규격이 레고와 차이가 없어서블럭이 가지고있는 레고와 호환이 잘 된다는점은 장점입니다.맘먹고 만들면 순식간이죠.특별한 지점 없고요,자녀들도 어려울.. 2018.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