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

SD 아스트레이 건담, 레드프레임/건프라, SD건담 EX-STANDARD 아들의 생애 첫 건담.SD건담 EX-STANDARD,아스트레이건담, 레드프레임입니다.박스샷입니다.일본도가 특징인 아스트레이도 나온지도어언 10년이 넘은 것 같군요.그때는 듣보잡이었는데...쿨럭. 하지만 기체디자인도 원체 신박하고일본도(가베라스트레이트)가 간지나서제법 인기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언제나 멋있는 메뉴얼입니다.현실은?완성샷입니다.얼짱 45도로 찍어봤습니다. 먹선없는 순수 가조립에 동봉된 스티커질만 열심히!!EX-스탠다드시리즈...SD건담이지만 나름 프로포션 멋집니다.정면샷입니다.색분할 처럼 보이는 곳은 거의 다스티커라고 보시면 됩니다.스티커 품질은 좋은 편입니다.남자는 등이다.앙상하네요..=.=;; 밥은 먹고다니니?카리스마 샷 한장,발도!! 아오~~이걸 확~~! 참고로 가베라 스트레이트의 .. 2018. 4. 12.
이케아 라티오(LATTJO) 젠가 게임 / 색깔있는 젠가형 보드게임 이케아에 다녀온 와이프가 집어온 이케아표 젠가게임입니다.잘은 모르겠지만 이케아에서 파는 장난감류를 통칭해서라티오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라티오젠가, 라티오다트, 라티오 기타등등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품질은 괜찮습니다.나무토막들이 묵직하고 적당히 반질반질해서젠가게임하기에 적합합니다.갯수도 제법나와서 쌓으면 꽤 높이 올라오네요.보통 젠가와는 달리 나무토막에색상이 입혀져 있습니다.알록달록 보기도 좋지만이유가 또 하나 있습니다. 주사위가 하나 동봉되어있어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2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일반 젠가식을 아무것나 빼서 쌓는방식과주사위를 굴려 해당색 나무토막을 빼내는 방식 두가지 입니다.피곤해서 대충했는데 하다보니 승부욕도 불타고가족들이 웃으며 즐겁게 놀았네요.참, 가격은 매장가로 12,900.. 2018. 4. 12.
하남스타필드 3층 플레이타임/키즈카페 하남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키즈카페,플레이타임 리뷰입니다.입구 모습입니다. 외부에서 안쪽을 어느정도 들여다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지나다니면서 얼핏 볼때는 몰랐는데알고보니 안쪽으로 공간이 꽤 넓습니다.비용은 15,000원입니다.2시간 동안 놀 수있고 키 150센치 이하만 입장가능합니다.시간 초과하면 10분당 1000원이네요. 보호자 입장비는 5000원입니다.36개월 미만 어린이보호자는 1인만 무료입니다.10인이상이면 평일 단체할인 30%해주네요.추가 안내문구를 보니 5세미만 어린이는보호자 동반입장이 원칙이고보호자 1명 무료라고 합니다.음료수 2500원,아이스크림 3~4천원체험프로그램도 있나보네요. 부모가 허락해두면 아이들 요청시 내어주고나올때 후불정산해서 편하더군요.키즈카페 내부입니다.요게 중앙모습. 입.. 2018. 4.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