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8

400년집 초당순두부/강릉 경포대 인근 맛집 번개로 1박 2일 강릉 다녀오는 날. 휴게소에서 먹느니 제대로 먹자며 맛집갑니다. 바로 400년집 초당 순두부. 나름 유명한 곳입니다. 인근이기는 하지만, 초당순두부 마을이 아닌 경포대, 강릉선교장 쪽에 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주변경치도 좋고 무엇보다 한옥이 멋드러지네요. 앞쪽에 대기 겸 휴식 공간도 있는데 기다리면서 애들 뛰놀기 좋네요 꽃도 예쁘게 피어있고요. 일요일 오후라서 인지 대기없이 입장. 실내는 모두 좌식입니다. 별도로 테이블자리는 없습니다. 또,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습니다. 관광지는 어딜가나 음식값이 비싸기 마련이죠.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성비 좋은 메뉴입니다. 두부는 몸에도 좋고, 맛도좋고, 배도 부른데 가격도 저렴하니 참으로 훌륭한 음식이네요.ㅋ 예전에 와서는 .. 2018. 5. 31.
스타벅스 오리가미 카페베로나(origami caffe verpna)리뷰/스타벅스 일회용 판매 드립커피 스타벅스에서 파는 일회용 드립커피.스타벅스 오리가미 카페베로나다크로스트 리뷰입니다.커피를 달고살고, 그중에서도스타벅스 커피를 가장 좋아합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편하고 저렴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요량으로 구입했습니다.개별포장 되어 있고총 6봉이 들어 있습니다. 판매가격이 9천원이므로 개당 1500원 꼴입니다.약간 고민되는 가격인가요?하지만 커피매니아라면 봉지를 까는 순간!!그런 생각은 없어질 것 같습니다.커피향이 정말 향기롭습니다. 갈라져있는 4개의 다리를 각각펴서컵위에 올려놓고 윗쪽 티백을 쫙~ 찢어서 물을 부으시면 완성!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큰 머그컵 한잔이면 저는 딱 좋네요.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2잔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상세정보 참고하세요~오늘은 여기까지!2018/05/23 - [굿즈&서비스.. 2018. 5. 23.
스타벅스 비아(VIA) 콜롬비아 리뷰 / 스타벅스 일회용 커피 스타벅스에서 파는 봉지커피ㅋ? 스타벅스 비아(VIA) 리뷰이다.스벅에 자주가는 편인데 판매중인 일회용 커피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입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하게 먹을만 할까라는 궁금증.구입한 것은 비아 콜롬비아라는제품이다.스타벅스 제품들은 포장이 참 세련된 듯.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진한 색 포장으로 샀다.ㅎ 비아 콜롬비아 미디엄로스트.맛은 아메리카노 생각하면 된다.한상자에 커피스틱스틱 12개가 들어있다.스틱은 손으로도 간단히 분리된다.가끔 이런 기본적인 것들이 잘 안되서 입으로 물어뜯거나 가위를 들어야 하는 제품들은 반성해야한다. 그냥 뜨거운 물에 스틱넣고 휘휘 저어서 먹으면 끝. 간단하다.매장 에스프레소 맛은 못따라가지만이정도면 개인적으로는 괜찮다.판매가는 12,800원이니 스틱 1개당 1,300원 .. 2018. 5. 23.
육대장 명일점 / 고덕역 4번출구 인근 혼밥하기 좋은 육개장 집 저녁식사 시간이 애매하여 고덕역에서 혼밥합니다.저멀리 보이네요.육대장 명일점입니다.행정동상 명일동인지라 명일점이지만고덕역 4번출구 인근입니다. 육대장 광고모델이 김구라씨인지입구에 사진이 크게 붙어있네요.찾기는 쉽겠습니다.메뉴판입니다.처음 방문한 식당에서는 항상 기본음식을 주문해서 먹는편입니다.옛날전통육개장이 기본메뉴인듯한데가격이 9천원입니다. 육개장 한그릇이 9천원이라...상당히 쎄네요.외식가격이 많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실내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합니다.체인점은 이런게 장점이죠.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기본 한상입니다.기본찬이 어묵, 깍두기, 부추 3가지입니다.개인적으로는 육개장 반찬으로 백김치를 내주는 곳을 좋아합니다.육개장, 백김치 조합이 최고죠.밥은 하얀쌀밥인데 쌀도 좋고 밥맛도 고슬고슬하니 좋습니.. 2018. 5. 16.
카르노/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요즘 아들램이 열심히 수집 중인 공룡메카드.그 중 최근 등장한 꼬마공룡카르노 리뷰이다.포장상태이다.카르노 본체와 공룡캐슐, 카드 2장이 들어있다.판매가격은 오프라인 기준으로9천원정도이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싼맛에 몇개 사주다보니이것도 만만치않다.지나고 보니 온라인으로 한꺼번에 몇개 구매했으면좀 더 저렴하기는 했을듯 하다.카르노 본체.핫 핑크에 머리에 난 뿔인 인상적. 양쪽에 난 뿔이 황소와 비슷해서카르노타우루스인듯.타우루스는 황소를 의미한다.공룡메카드 시리즈 중에서는나름 사나워보인다.머리가 무거워서 자꾸 앞으로 넘어지는 것이 안쓰럽다ㅎ뒷쪽에 보이는 알키온은 별매오늘은 여기까지~! 2018.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