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워터픽 콤보팩 가격 및 구성 리뷰 / 하남 코스트코

by 투문케이 2020. 5. 27.
반응형

인생템중에 하나 워터픽.
소시적에 워터픽을 접하고
입속이물질에 대해 충격받은 이후
꾸준히 쓰고 있어요.
워터픽의 장점에 대해서는
따로 말하지않겠습니다.^^ㅎ

집에 있던것이 오래되어 호스가 끊어져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하남 코스트코에
똭하니 있습니다.
근데 콤보팩? 2개?
얼른 비교해보니 인터넷 최저가랑
대동소이.
바로 겟했어요.

메인본체하나와 여행용 서브가 콤보로
들어있는 패키지입니다.

상황과 용도에 맞게 여러가지 팁이
들어있네요.
특히 교정, 임플란트 하신분들은
필수죠. 정말 좋아요.
저는 클래식을 제일 많이 씁니다.

 깔끔한 본체.
이전모델은 창이 파랬는데
투명해졌어요.
더 깨끗하게 관리하기 좋겠네요.

팁도 여러개 들어있어
가족끼리 각자 쓰기 좋네요.

콤보로 들어있는 여행용.
용량이 좀 작고
강도조절이 세세하지 않지만
서브용, 여행용 으로 쓰기는
충분합니다.
양쪽 화장실에 놓고 쓰고 있어요.

팁 보관함.
아래쪽에 슬라이딩으로
작은다리가 나와서
세울 수 있군요.
하지만 잘 넘어집니다^^;;
여해용 보관함이라 봐야죠.

콤보는 전용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구강건강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신세계입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