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앤트 접이식 캠핑박스 뚜껑 상판 + 보냉팩 세트 / 캠핑, 트렁크 정리용 폴딩박스

by 투문케이 2020. 6. 29.
반응형

 

전부터 고민 중이던 폴딩박스
구입후기 입니다.
구입한 제품은 빅앤트.
왕개미란 뜻일까요.

뚜껑을 씌운채로 접어둔 상태입니다.
부피를 최소화하여 상자를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큰장점입니다.

뚜껑치운 폴딩상태.
보기에는 뭔가 복잡해보이네요.

하지만 박스로 펴는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그냥 네면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세워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변신.
상당히 튼튼합니다.
프라스틱 재질도 고급스럽고
무척 짱짱한 느낌이 듭니다.

뚜껑을 씌운 상태.
뚜껑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기는
좀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간단한 소품들은 올려놓을만 합니다.
무거운건 안됩니다.
필요하다면 나무소재 뚜껑을 팔던데
따로 구입하면 간단식탁 역할도 하겠네요.

마음에 드는 보냉팩.
별도 구매 입니다.
사이즈 딱 맞게 나와서 쏙 들어갑니다.
별도 손잡이가 없는 건 좀 아쉽.

크기비교를 위한 레고 스파이더맨 .
40리터라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네요.

 박스를 접을때.
폴딩시에는 위 사진의 안전걸이를
동시에 안쪽으로 모아주면
박스가 접힙니다.
따로 설명이 없어서 처음에는
난감했어요.

빅앤트 폴딩박스.
튼튼하고 활용도가 높아
품질은 만족스러운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40리터 박스, 플라스틱뚜껑, 보내팩하니
4만원을 넘어 거진 5만원돈.
나무상판은 일단 참아야 했습니다ㅜㅜ.
가성비는 떨어지나 품질은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