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5

유니클로 워시 스트라이프 티셔츠 / 기본티, 베이직한 스타일 가을이 없이 바로 겨울인 듯 아침저녁으로 춥네요. 유니클로에서 구입한 긴팔 티셔츠입니다. 스트라이프가 들어 간 무난한 기본 스타일이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서 네이비, 레드 두개 샀네요. 가격은 각 2만원. 가격 나쁘지 않죠? 자세히 보면 그냥 면티보다 올이 굵은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면티보다 요런게 목부분도 잘 안늘어나고 몸에도 덜 붙어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2018. 10. 12.
유니클로 윈드블럭 스트레치 슬림핏 / 겨울용 따뜻한 바지 부쩍 추워진 날씨! 유니클로 들렸다가 바지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윈드블럭? 방풍바지란 뜻입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로 겟. 얼핏 보면 일반정장바지 같은 느낌도 들어 오피스룩으로도 무난해보입니다. 슬림핏이라지만 부담스럽게 달라붙거나 작지 않더군요. 중요한 가격은 5만원입니다. 방풍기능 등을 고려하면 무난한 가격대라 생각듭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2018. 10. 11.
크록스 털 실내화 / 클래식 슬리퍼 네이비 지나다 보니 크록스에서 털실내화가 새로 나왔다. 이야~ 크록스. 없는게 없구먼. 색상은 크게 네이비, 브라운, 핑크 네이비로 골랐다. 슬슬 월동 준비가 필요한 시기. 슬리퍼 신다보면 모양이 금방 망가지는경우가 많은데 요건 밑창이 패드처리가 되어있어 좀 더 모양이 잘 잡힐 것 같다. 가격은 29500원 정도? 3만원은 안넘었다. 따땃한 겨울보내자. 오늘은 여기까지 2018. 10. 11.
블랑 1664 병맥주를 찾아서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와인앤모어 블랑 1664. TV 광고를 기막히게 뽑았다. 배경음악, 분위기, 영상미 등이 어우러져 왠지 한번 맛보고 싶어진다. 특히 멋진 모델들이 루프탑에서 손에 블랑 특유의 파랑색 병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이란...멋짐 폭팔! 그런데?! 어떻게 된 것이 이리 멋지게 선전을 하면서 병맥주를 파는 곳을 파는 곳이 없는지 도통 이해를 할 수가 없다. 편의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PK마트까지 다 뒤져도 블랑 1664 캔맥주만 있을 뿐. 머여 도대체? 그런데 드디어 찾았다. 좌표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일렉트로마트 내부에 있는 와인앤모어 주류매장이다. 병당 4500원, 330미리, 알콜 5도. 성분은 캔맥과 100 프로 동일하다. 캔맥주가 훨씬 합리적이나 독특하고 멋진 파랑색 맥주병으로 분위기 업을 원한다면 추천.. 2018. 10. 10.
쥬라기캅스 쥬렉스 / 자동차, 공룡, 로봇 3단변신 요즘 인기 몰이 중인 쥬라기캅스! 자동차, 공룡, 로봇 ...그리고 변신. 애들이 좋아하는 것들 빡시게 갈아넣은 느낌. 완구점 입구차지. 쥬라기캅스, 핫한데? 쥬라기캅스 로봇대장격 쥬렉스. 티라노사우르스. 49,800원인 줄 알고 집어들었는데 이건 쥬테라 가격이란다ㅜㅜ 쥬렉스는 55000원 돈. 인터넷 최저가는 배송비 제외 45,000 수준인 듯 3단변신이 특징이다. 쥬렉스는 경찰차, 티라노, 로봇으로 변신한다. 경찰차 모드. BMW형 외관에 한국형 경찰차. 본넷 위 티라노 마크가 멋지다. 뒷태도 나름 잘빠진 듯. 다음은 공룡모드다. 개인적으로 티라노는 레드가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요넘은 파란색이다. 경찰차라 그렇겠지?ㅋ 로봇모드다. 좀 아쉬운 프로포션이지만 3단변신까지 해야하니 그러려니 한다. 뒷태는.. 2018. 10.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