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8

쿠바 깔레타부에나 해변 / jtbc 트래블러, 류준열&이제훈 오랫만에 가슴설레도록 가보고 싶은 곳이 다시 떠올랐다. 바로...쿠바! 젊은날 체게바라평전과 모터사이클다이어리,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영화를 보며 언젠가를 꿈꾸던 그 곳. 여전히 멈춰버린 젊은날의 로망으로 남아있는 곳 쿠바. 류준열, 이제훈 두 젊은배우들이 쿠바를 여행하는 jtbc의 트래블러라는 여행 프로그래을 보며 즐겁다. 여러 감정들이 오랜만에 다시 꿈틀거린다. 특히 깔레타부에나 해변편은 정말이지 가만히 보고 있기 힘들 정도. 낙원이 있다면 저곳아닐까. 늦은 밤 캔맥주를 따는 것에 만족해야하는 현실이지만 아직 언젠가는 다가오지 않았기에 그리 멀지않은 언젠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바로 저곳에 우리가 있기를. 깔레타부에나에서 보낼 멋진날을 기대한다. 2019. 3. 29.
카피탈리 버라이어티 120 리뷰 / 코스트코 캡슐커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전용, 호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카피탈리 버라이어티 120 리뷰이다. 이 커피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전용캡슐이다.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으신 분들만 구매하시는게 좋겠다. 다른 머신 호환은 잘모르겠음.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 구입초기에는 잘 썼지만 가격의 압박과 인터넷 주문의 번거러움으로 먼지가 쌓여가 걱정될 때 쯤 만난 카피탈리! 뒷면에는 커피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다. 저번에 한통 구입해서 먹어보니 개인적으로는 소아베와 데시소가 잘 맞았다. 데카는 무카페인. 카페인 과다섭취로 달달떨려도 커피땡길때 먹기 좋다ㅋ 커피중독ㅜㅜ 총120캡슐이 들어있다. 중요한 건 가격. 41,490원!? 싸다! 캡슐당 단가가 346원이다. 자판기 커피 수준아닌가? 품질이 떨어지면 소용없지만 커피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높.. 2019. 3. 28.
하남미사 이비가짬뽕 후기 / 중국집, 짬뽕 맛집 은근히 날씨가 쌀쌀한 오후. 짬뽕 먹기 좋은 날.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비가 짬뽕 고고! 하남미사 이비가 짬뽕의 위치는 하남종합운동장과 한강환경유역청 사이에 있다. 노브랜드 매장 2층이다. 매장도 깔끔하고 좋다.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이있어서 좋다. 메뉴는 생각보다 간략하다. 메뉴판도 따로 안준다. 위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 짜장 7천, 짬뽕 9천이 기본. 저렴하지는 않다. 요즘 외식물가는 참 비싼듯. 순한짬뽕 9천원. 한입 먹어보니 맛있다. 맛집맞네. 국물이 찐하면서도 걔운하다. 매생이 짬뽕, 1만원. 먹어보니 맛있다. 개인적으로 매생이 좋아한다. 짬뽕에 건더기는 좀 부족한 편이다. 찐한 향이 나는 굴 정도 빼고는 해물이 왕창 들어있는 것은 아니다. 근데 맛있네?ㅋ 면이 생면이라는데 좀 가늘고 찰진게 식감.. 2019. 3. 27.
미사 어죽이네 철렵국/미사지구 구산상가 어죽,어탕,민물매운탕 집 매번 궁금했던 어죽이네 철렵탕. 지인 추천도 있고해서 꽃샘추위 으슬으슬한 날 짬내서 들려봤다. 실내는 민물 매운탕집 답지않게 엄청깔끔하다. 실내도 넓어 단체도 가능. 테이블자리만 있는것 같다. 입구쪽에 있는 수조와 수조내 활어들도 상태가 좋았다. 추억소환용 포스터와 매운탕가격표. 전화번호가 저기 보인다. 점심시간에 간 나는 식사. 철렵국이 1인분 메뉴가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다. 가격은 9천원. 저렴하지는 않다. 샐러드와 밑반찬. 백김치 맛있고 반찬도 깔끔. 신선한 생야채에 드레싱 뿌린 샐러드가 마음에 들었다. 1인분도 끓이는 시스템. 국수가 들어있다. 소면보다는 쫄깃한 느낌. 수제비도 약간. 첫맛은 좀 뭃은 느낌이었는데 가열하며 먹다보니 걸쭉한게 점점 맛이 좋아진다. 뚝딱. 맛있게 식사를했다. 가시도 조.. 2019. 3. 25.
주양 명가돈까스 / 고덕역 인근 돈까스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고덕역 인근에 있는 주양 명가돈까스 간단리뷰다. 주양쇼핑 지하가 돈까스집들로 유명한데 유명한데 그 중 한집이다. 몇년 전 지상으로 옮겨서 새로 오픈한 걸로 안다. sc은행 옆자리다. 기본 돈까스가 7천원. 원래 돈까스시키면 부대찌개를 곁들여 줬는데 아쉽지만 미소국으로 대체. 그래도 돈까스 리필이 가능하고 밥과 반찬도 셀프리필이 가능해 가게되면 항상 배불리 먹게된다. 가성비는 최고다. 혼밥하기도 좋다. 9천원짜리 생선세트. 리필가능. 요건 제육덥밥 세트. 9천원. 역시 리필가능. 기본 돈까스. 7천원. 가성비는 최고. 반찬. 좀 볼품없어 보이지만 맛은 괜찮다. 셀프로 떠다먹으면 된다. 밥도 그렇고. 돈까스 리필만 주문으로. 크기도 푸짐하고 리필도 가능. 맛도 좋은 편. 요.. 2019. 3.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