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흔들흔들 해적선/어린이용 보드게임

by 투문케이 2017. 11. 9.
반응형

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 리뷰입니다.

펭귄 그림이 아주 귀엽습니다.

2~4인용 게임이며 5세이상입니다.

너무 어리면 힘들 듯합니다

.

흔들거리는 배 위에 펭귄을 올리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스릴있어요.

해적을 좋아하는 아들은 더 즐거워하네요.

펭귄이 박스그림처럼 더 귀여우면 좋을텐데.

실물은 좀 차이가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1만8천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오프라인에서 2만원을 넘기도 하네요.

오프에서 2만원미만이며 구입하셔도 괜찮은 가격대라

생각됩니다.

구성품들입니다.

비닐에 씌인채로 박스에 그냥 들어있습니다.

조립하면 요런모양입니다.

펭귄 실물들입니다.

귀엽긴하지만 박스그림에 비하면 좀ㅋ

실물사진과 비교해도 채색상태 차이납니다.

좀 더 신경써주면 좋을듯하네요.


펭귄20마리정도 들어있습니다.

배는 간단히 조립, 분해됩니다.

보관시는 분해해서 보관하죠.

요 파란색이 파도입니다.

저 위에다가 배 밑에있는 

스폰지 부분을 대고 배를

올려놓습니다. 흔들흔들하죠.

배를 침몰시키거나 균형을 잃어

배위에 있던 펭귄을 바다에다

빠트리는 사람이 지는 게임.


게임원리는 젠가와 비슷하네요.

가족끼리 해봤는데 생각보다

스릴있고 재미있었습니다.

애들 집중력, 균형감, 소근육 발달에

도움도 될 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박스입니다.

보드게임 특성상 박스도 중요한데

그냥 일반 얇은 박스 재질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