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SD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건프라,SD건담, EX스탠다드

by 투문케이 2018. 3. 28.
반응형

오늘은 SD건담 에일스트라이크 리뷰입니다.

EX-STANDARD 버젼입니다.

그러고보니 건프라 리뷰는 처음이네요.

삼촌이 선물한 SD건담 3종.

프리덤, 스트라이크, 아스트레이.

그중 스트라이크입니다.

아들램에게는 생애 첫 건프라

경험이군요.

언제나 화려한 메뉴얼.

재밌는데 144스케일과 

무기류가 호환이 되나봅니다.

쨔잔. 완성입니다.

아들램고 같이 만들어 보려했으나

아직은  좀 무리네요.

니뻐로 부품 잘라주고 몇개 끼워보더니

그냥 저보고 빨리 만들라고 합니다.


조립이야 금방인데...

뜻밖의 복병은 스티커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대라 

부품 색분할이 잘 안되있어서

스티커가 많이 동봉되어있습니다.

남자는 등이다.

봇짐이 든든해보입니다.

나름 에일팩 모양이 좋습니다.


가격은 600엔, 요즘 엔화가 10배정도니

6천원 정도. 이정도면 훌륭한 것 같습니다.

간단한 모델이지만 오랫만에 조립하니

나름 손맛도 느껴지는 듯.

부작용이 오네요. 근질근질해집니다.

EX스탠다드 버젼은 마스크가 잘빠졌네요.

얼굴 확대샷, 미남이시네요.

마지막으로 최종병기버젼으로다가...ㅋ

모르고 있었는데 달롱님 리뷰를 보고

따라해봅니다.

아들램은 요즘 건담놀이에 푹 빠졌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