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5

토속촌삼계탕/서촌 경복궁역 2번출구 맛집 리뷰 오랫만에 들르게 된서촌 토속촌 삼계탕!!이집 삼계탕 정말 맛있죠.워낙 유명한 맛집이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와서쭉 걸어올라가시다가 보면왼쪽 골목안에 있습니다. 차량으로 가면 가게 길거너편에 있는넓은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고 1시간까지는 무료주차입니다.일부러 식사시간대를 피해갔더니대기없이 바로 식사가능하네요.겉보기와 달리 안이 워낙 넓습니다. 중간에 중정도 있고 이곳 저곳으로 테이블과 방이 정말 많습니다. 메뉴판에 삼계탕 먹는 법을 적어두었네요.삼계탕 말고도 몇가지 메뉴가 있습니다.파전 괜찮더군요.메뉴 가격이 잘안보여서 한컷 더 첨부합니다. 한그릇이 16000원.가격이 좀 비싸지만...뜨끈하고 찐한 국물 맛을 보면사먹을만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김치, 깍두기 나오죠. 김치맛도 좋습니.. 2017. 10. 19.
로또 4등 당첨/로또 4등 5등 당첨금액, 지급처, 수령방법 로또.심심풀이로 가끔 산다.심심풀이라지만 구입할때, 당첨확인할 때면 간절해지고는 한다.나뿐만 아니겠지. 꿈이 생생해서 로또 한번 사봤다.일주일 후 확인해보니대박! 4등, 5등 당첨!아쉽기는 하지만 이게어디냐.아쉽지만 이정도면 대박사건이다.5등 당첨금은 5,000원,4등 당첨금은 50,000원이다.한장에 55,000원이라니! 꿀~!! 4등까지는 판매점에서 바로 현금이나 복권으로 지급해준다.준비물은 해당 복권만 있으면 된다.3등이상부터는 농협으로 가야한다.가고 싶다...농협.오늘은 여기까지. 2017. 10. 18.
파워레인져 애니멀킹 구입후기/파워페인져 애니멀포스/토이리뷰 아아~아아아!구입한지 좀 지났지만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의주력 기체!! 애니멀킹 리뷰입니다.오프라인에서 54000원에 구입했습니다.온라인검색해보니 해외배송빼고는 5만원 중반대인 것 같습니다.나쁘지않네요! 박스뒷면입니다.와일드킹을 추가로 구매하면와일드애니멀킹으로 합체 가능하는 내용. 다른말로 더 사세요! 그와중에 두더지와 기린은 별도구매인듯.내용물은 단촐합니다.꺼내기 쉬워서 좋네요.첫번째 소체!빨간색 1번 박스이글입니다. 두번째 소체!파란색 2번 박스샤크입니다.세번째 소체!노랭이 3번 박스라이온입니다.소환이 끝났으니 합체 들어갑니다. 순서대로 쌓아주면 딱딱 끼워지며 쌓아집니다.그리고 머리가 붙어있는 대못을 꽂으면!!(좀 흉측하네요...ㅋ)가슴에 이글이 머리를 들면서양쪽 팔이 옆으로 전개됩니다.머리위에 상투처.. 2017. 10. 11.
드라카비트로이드 구입후기/몬카트/토이 리뷰 EBS1에서 화요일 오전 9시에 방송 중인 몬카트 리뷰입니다.주인공이 기르는 몬스터들이 카트타고 대결하는 애니메이션으로애니자체가 제법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미니특공대 그림체랑 비슷한것 같네요. 박스샷!드라카비트로이드입니다.가격은 24,600원, 오프에서구입했습니다.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 18000원대에 판매 중이네요...아흑~ ㅜ.ㅜ오픈샷입니다. 생각보다 멋져보이네요. 카드게임을 위한 카드와 카드 보관용 종이상자가 들어있습니다.할까요? 안하겠죠?ㅋ 소체가 2개 들어있습니다.드라카와 비트로이드입니다.몬카트의 주인공인 진이 쓰는 칼입니다.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어 비트로이드용 소체를 슈팅할때 씁니다.로봇모드에서 손에 들수는 없습니다. 아들램은 저칼만 들고도 잘노네요.주인공 진의 몬스터 드라카가 카트에 타고있는 소.. 2017. 10. 11.
환여횟집 후기/포항맛집 물회, 물회국수 포항하면 떠오르는 것.포항제철, 그리고 물회.물회집 중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환여횟집 후기입니다.포항에서 가볼만한 곳이 어딜까 고민하다가 환여횟집과 영일대해수욕장 낙점드디어 도착! 건물 외관이 상당히 깔끔하네요.환여횟집은 두 곳입니다. 영일대해수욕장 방면에서 오다보면 하나 나오고같은방면으로 계속가면또 나옵니다.저는 B위치에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창밖의 풍경도 좋군요.윗층으로 가면 전망이 더 좋을텐데 1층이라 아쉽.메뉴판입니다.이름이 환여횟집이지만회보다는 물회가 주력이네요. 한그릇에 14000원.가격이 만만치는 않습니다.4인이면 기본 5만6천.물회입니다.개인적인 기준으로회가 두툼하거나 푸짐하지는 않습니다. 아쉽.가져다주는 슬러시 같은얼음소스를 부어 먹습니다.물회를 시키면 기본적으로국.. 2017. 10.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