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하남 낙지볶음 낙지해물파전 포장 내돈내산 솔직 리뷰 고창복 낙지세상 하남점 국내산 산지직송 산낙지 하남 스타필드 인근

by 투문케이 2022. 3. 24.
반응형

 

매콤한 낙지볶음을 정말 좋아해요~ 가까운 곳에 괜찮은 낙지집이 마땅치 않아 아쉬웠던는데 근처에 낙지집이 생겨 다녀왔어요!
미사조정경기장에서 하남 스타필드 가는 길 오른쪽에 즐비한 식당들 중 하나.

고창복 낙지세상 하남점. 예전 팔당냉면 있던 자리에 낙지집이 생겼네요. 주차하기 편해서 좋아요. 스타필드나 조정경기장, 검단산, 팔당 드나드는 길에 쏙 들어가기 좋네요. 목포, 무안, 해남에서 매일 낙지를 직송한다는 군요!레알?

실내에 깔끔한 수조가 있고 싱싱해보이는 산낙지가 똭! 바로 꺼내서 조리하니 아무래도 더 싱싱하겠죠 *-*)

셀프코너에서 반찬도 마음대로 추가로 덜어다 먹을 수 있네요. 실내도 넓찍해요, 테이블도 많고.

낙지볶음만 따로 판매하지는 않고 낙지덥밥을 주문하면 볶음과 밥, 콩나물을 함께 주는 식이네요.
낙지덥밥 14,000원, 전복낙지덥밥 20,000원, 통산낙지덥밥 22,000원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예요. 국산 산낙지라면 어느정도 이해는 됩니다.
다른 메뉴로는 연포탕, 갈낙탕, 낙지해물찜, 아구찜, 산낙지탕탕이, 낙지해물파전, 고기만두, 돈까스 등이 있네요.

코로나 오미크론이 마지막 발악을 하듯 너무 극성이라 저희는 그냥 포장해왔어요.
낙지해물파전을 추가했더니 굽는 시간이 있어서 한 10분 남짓 정도 기다렸어요.
그래도 금방 나오네요.

낙지해물파전 2만원. 비쥬얼 좋죠? 맛있어요. 낙지가 질기지 않고 정말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국내산 낙지가 맞나보다 하며 흡입했어요.
올라가 있는 단호박도 튀김마냥 바삭해서 맛과 풍미가 좋았어요.

낙지덥밥 2인분입니다. 1인분 14,000원. 낙지복음, 밥, 미역국, 콩나물, 순두부, 샐러드가 셋트이군요.

통통한 낙지, 부드러워서 맛있었구요. 양념은 첫맛은 달콤한데 중간, 끝맛으로 갈수록 화끈한 느낌이 나는 매운 맛이었어요. 못견딜 정도로 매운 맛은 아니고요. 떡복이 좋아하는 초딩도 밥에 비벼 맛있게 먹었어요.
아쉬운 점은 포장된 밥이 좀 질었는데 이번만 그런건지 원래 그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비빔밥은 밥이 좀  고슬고슬해야 맛있쟎아요?
접근성, 주차, 맛,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간간히 이용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