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스타벅스 광화문점 /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reserved)

by 투문케이 2017. 4. 10.
반응형
토요일 오후.
좀 느긋한 마음으로 
스타벅스 광화문점에 
들렀습니다.


건물 통채로 스벅군요.

3층까지 있는데 건물외관도 멋지고

인테리어도
스타벅스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편입니다.


1층에는 좌석이 별로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응? 뭐죠?
상당히 특이합니다.



한쪽에 넓찍한 테이블과
바리스타 한분이 계시네요.


바리스타 앞의 넓찍한 테이블은

리저브 커피를 주문한 고객만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문도 별도로 이곳에서 받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는
보다 고급커피를
판매하는 개념입니다.
가격이 훨씬 비싸네요.


세부 메뉴판 참고하세요.


용기 등도 다른 셋팅입니다.

세련되어보입니다.



그냥 비싸면 좀 미안한지
마카롱도 하나 줍니다.


마셔보니
또, 커피가 맛은 있네요.
착각일까요ㅋ?


느긋하게 앉아서 
서핑하고 좀 하고 있으니
시음해보라고 작은 잔에
아이스커피 담아주네요ㅎ.


이건 마치...참치집?
재밌네요.

스타벅스 커피가 원래 비싼데
리저브는 더 비싸다는게
나름 함정이네요.



특색있고 흥미롭지만
저처럼 뭣 모르고
주문하지는 마세요.

광화문에서 시간남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유롭게 드셔볼 만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