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환여횟집 후기/포항맛집 물회, 물회국수

by 투문케이 2017. 10. 2.
반응형

포항하면 떠오르는 것.

포항제철, 그리고 물회.

물회집 중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환여횟집 후기입니다.

포항에서 가볼만한 곳이 어딜까 

고민하다가 환여횟집과 영일대해수욕장 낙점

드디어 도착! 건물 외관이 상당히 깔끔하네요.

환여횟집은 두 곳입니다.


영일대해수욕장 방면에서 

오다보면 하나 나오고

같은방면으로 계속가면

또 나옵니다.

저는 B위치에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창밖의 풍경도 좋군요.

윗층으로 가면 전망이 더 

좋을텐데 1층이라 아쉽.

메뉴판입니다.

이름이 환여횟집이지만

회보다는 물회가 주력이네요.


한그릇에 14000원.

가격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4인이면 기본 5만6천.

물회입니다.

개인적인 기준으로

회가 두툼하거나 푸짐하지는 

않습니다. 아쉽.

가져다주는 슬러시 같은

얼음소스를 부어 먹습니다.

물회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국수와 공기밥, 매운탕이 나옵니다.

매운탕 맛이 아주 괜찮습니다.

2인당 1뚝배기를 주네요.


저는 물회국수를 시켰습니다.

물회국수와 물회는 맛이 

살짝 다르더군요.

물회국수는 좀더 새콤달콤한듯하고

물회는 참기름 맛이 좀더 진한 듯 하네요.

먹고나서 밥 말아먹기는 물회가 더 좋네요.

물회국수에는 밥 안나옵니다.

아들 먹으라고 전복죽 시켜봤습니다.

6천원인데 애들용이라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네요.


먹을때는 국물과 함께 

입에넣어줘야 제맛이네요.

맛있게 잘먹고 분위기도 좋았지만

가격과 밑반찬이 좀 아쉬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