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4.8리터 간편 물빠짐 음식물 수거통 고무장갑 세트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투문케이 2021. 10. 21.
반응형

얼마 전에 락앤락 진공 쌀통을
구입하고 락앤락 좋다고
리뷰 썼는데 또!?
락앤락 제품을 샀어요.
락앤락 주식이라도
사야하나?ㅋ

씽크에 음식물처리기가
설치되어 있지만
좀 부담스럽거나 불편한
음식물 쓰레기는 별도로
봉지에 넣어서 배출하고
있어요.
바로바로  버리기는힘들고
그냥 두자니 지저분하고
봉지째로 두자니 빵꾸날까 걱정.

그러던 차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똭 만난,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 고무장갑세트.
가격은 1만5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3단 분리되네요.
손잡이 달린 어두운 색의
중간통이 물빠짐 통이에요.
내용물을 버리게 좋게
손잡이가 달려 있어요.
4.8리터로 용량도
적정합니다.
게으름과 부지런함의
그 어디쯤 되는 용량 ㅋ


확실하게 분리되니
세척해서 깔끔하게
관리하기 좋을 것 같구요.

중간통이 위아래를 동시에
막아주는 이중결착 구조라서
냄새나 물기를 밀폐해준답니다.
너무 중요하죠.
새면 그날로 끝이야!ㅋ

물빠짐 중간통.
구멍이 많아서 이 정도면
물기 확실히 빼주겠네요.

이동할 때 좋게 뚜껑에도
손잡이가 있어 정말 좋아요.
꺽어진 손잡이만 있다면
무거워서 손목 아플듯.

라지 사이즈 고무장갑 서비스.
색깔이 어두운 계통.
세련됬네요ㅋㅋ
남자들이 끼어도 부담이
덜할 것 같아요

지저분하고 불안한 모습의
음쓰봉지.(안구테러 죄송)

훨씬 좋네요. 깔끔.
일단 봉지 찢어질까봐
불안한 마음과
왠지 그쪽은 쳐다보기 싫던
불편한 시선.
오늘로 굿바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