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HBS-PL5 넥밴드 무선 헤드셋 이어폰 언박싱 후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 추천

by 투문케이 2021. 10. 14.
반응형

 

마이크가 2개 적용되어
통화품질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구입한
무선 블루투스 넥밴드
엘지 톤플러스 PL5입니다.
PL6, PL7 모델도 있는데
가성비와 통화목적을 고려해서
PL5로 정했습니다.
출시 된지는 좀 되었지만
넥밴드 디자인이야
거서 거기 아닐까요?ㅋ

전체적으로 무난한 노땅티가
나는 디자인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넥밴드는
좀 더 둥그런 형태였는데
PL5는 약간 막대기처럼
앞쪽으로 뻣은 느낌이네요.
심하지는 않구요.ㅋ

이전에 사용한 모델은
이어폰 부위가 아래로 되어있어
쇄골을 눌러서 영 불편했는데
착용감은 PL5가 훨씬 좋네요.

왼쪽 막대기 상황.
앞쪽에 전원 및 통화가능한
메인버튼이 있어요.
손이 바로 가는 곳이라
사용성이 편하네요.
다음으로는 마이크,
그 다음으로는 음량조절버튼,
그 옆으로 충전커넥터 입니다.
오른쪽 막대기는 아무것도
없이 매끈? 썰렁? 합니다.

그래도 오른쪽 막대기에는
로고가은은하게
실크프린팅 되어있어요.
그래도 대기업 브랜드니까ㅋ
밋밋한 것보다 좋네요.

자동 줄감기가 적용되어
쭉~ 잡아댕기면 나오고
사용 후 한번 더 잡아당기면
자동으로 촤르륵...
그래 이  맛이야ㅋ.
통화 끝나고 뚜껑 퐉
닫던 그 느낌!

 

충전은 요즘 신형 핸드폰에
사용하는 C타입 케이블이네요.
다행~~~
4핀 구형 케이블인 제품들이
많은데 케이블 이것저것 쓰면
불편해서요.

10분 고속충천 후에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니
편리하겠네요.

넥밴드 전원키니 핸드폰에
화면 뜨면서 바로 블루투스 잡고
직빵으로 연결! 편해요~

엘지 톤 앤 토크 앱을
다운받으라고 자동으로
떠서 엉겹결에 설치했어요ㅋ

별다른 눈에띄는 기능은
없는데 문자를 헤드폰이
읽어주는 기능 같은게
있나보네요.

간단하게 EQ설정도 가능.
음악 한곡 감상해봤는데
음악 감상용으로는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편하게 통화하는 것이
중요한 분들께 적합해보여요.
통화품질, 안착감, 이어폰착용감 등
가성비 좋네요. 만족합니다.
고장 안나고 오래버텨 주길.
오늘은 여기까지~

관련리뷰 가성비 좋은 LG PL-5 블루투스 넥밴드 엘지 HBS-PL5 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