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고덕평생학습관 내 식당

by 투문케이 2017. 4. 8.
반응형
일 있어서 잠깐 들른
고덕 평생학습관.

고덕동 이마트 인근
온조대왕체육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예전 도서관이 이제는
평생학습관이죠.
좋은프로그램들 많네요.



괜시리 매점, 식당 가봤다가
급 배고파져 한끼 때웠습니다.
어릴때 생각나네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사장님이 돈까스 추천하시는데
깔꼼하게 비빔밥켰습니다.



4천원, 싸네요.
헐, 돈까스 4천5백원?


아주 단촐합니다.


뭐야! 맛있네요ㅋ.
싸고 추억돋고 맛도 좋고.



옆 테이블에는 인근에서 

운동하고 가던 4인가족이 

간단히 식사하고 갑니다.

도서관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든 사용하는데는 

문제없죠.


배도 채우고
문화생활도 하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