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버거킹 광장점 프리미엄버거 할인과 커피

by 투문케이 2017. 3. 24.
반응형
시간이 애매해서 저렴하게 커피 한잔 마시고 버거킹 커피맛도 궁금해서 근처에 보이는 버거킹에 들어갔습니다.
원체 커피를 좋아해서 에스프레소, 드립 구분없이 맛과 향만 괜찮은 것 같으면 막 들이키는 편이죠. 싸고 맛있으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버거킹 광장점입니다.
1층은 테이블 전혀 없이 주문만 하고 테이블은 2층에 있네요.
매장내에는 계단밖에 없지만 건물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면 유모차등도 2층으로 이동은 가능합니다.
주문하는 사람 많더군요. 동네가 인구도 많고 어린애들도 많아 활기차게 느껴졌습니다.
차례가 되어 주문하려 하는데 ...
어? 이건 뭐지?

프리미엄버거 3900원으로 할인이랍니다.
원래 버거킹버거 좋아합니다.
어떻게 할까, 순간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정신을 차리니 제 손에 3900백원짜리 통새우와퍼와 1500백원짜리 커피가 들려있네요.
아~ 나란 놈,  새우라니까!

버거킹 커피입니다. 맛 괜찮은데요?
매장마다 차이가 좀 있겠지만
이 정도면 마실만하네요.

문제의 통새우와퍼! 좀 매운 맛이네요. 저에겐 역시 그냥 와퍼가 진리입니다.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양쪽으로 창문이 있어 답답하지 않습니다.

버거킹 배달도 있네요.
요즘은 딜리버리가 대세이군요.
버거킹 딜리버리 대표번호는
1599-0505이군요.
우리집 근처에도 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버거킹 광장점 위치 및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