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애니멀 체인저/파워레인져 애니멀 포스

by 투문케이 2017. 9. 8.
반응형

아~아~~아~~~~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

애니멀 체인저 리뷰입니다.

아오...증말!

이놈의 파워레인져들.

매년 지치지도 않고 나오네요.

다이노포스, 트레인포스, 닌자포스...

그이전것들은 말할 것도 없구요..ㅎ

컨텐츠의 힘이란게 참 대단합니다.

끊임없는 돌려막기ㅋ

이번 시즌은 동물들이 수고합니다!


이글, 샤크, 라이온, 엘리펀, 타이거가 

메인멤버입니다.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애니멀포스 애니멀체인저!

이게 있어야 파워레인저로 변신도하고

큐브로봇도 소환하고 

애니멀킹 등으로 합체도 하죠.

이번에는 핸드폰과 큐브가 

결합된 형태로 나왔네요.

아들램은 이제야 자기에게도

핸드폰이 생겼다면서 좋아라합니다.

정육면체에 사이즈도 

기존 체인저들보다는 아담하네요.

손에 쉽게 잡히는 사이즈고

무게도 가벼워서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부모심정은... 이게 이렇게 비싸?ㅋ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토이킹덤에서 

34,000원에 겟 했습니다.


반다이몰 정발가가 34,000원이고 

인터넷가가 보통 3.5만원에서 4만원 정도.

바로 사주는 맛도 있고 

이정도면 꿀!

오픈 샷입니다.

파워레인저 고무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그것도 5개 전부!!

일단 먹고 들어가네요. 꿀!

큐브와 피규어들.

문득 어릴때 환장하던 

고무로봇들이 생각납니다. 

팔다리 꽤나 잘라졌는데..쩝

근접샷.

상당히 퀄리티가 좋네요.

로터링펜으로 먹선이라도 그어줄 판.

설명서를 읽어보니 작동법이 좀 복잡합니다.

어렵다기 보다 이것저것 기능이 많아서

알아야 잘 가지고 놀듯하네요.

어렵진 않습니다. ㅎ

시간날때 별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애니멀체인저에 대한 총평은 

반다이 역시 잘 만들었구나.

기능이 다양하구나

기존것에 비하면 소리가 좀 작구나

불빛색깔이 다양해서 예쁘구나

여전히 비싸구나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