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의정부 전설의 우리만두 / 의정부역 kt입구사거리 맛집

by 투문케이 2017. 8. 30.
반응형

의정부에 댕겨왔습니다.

일요일이라 점심 때울 곳이 

더 마땅치 않던 차에 댕겨온 

의정부 우리만두 소개합니다.

사거리에 있어 잘 보입니다.


책상마다 있던 메뉴판.

만두, 쫄면 뿐아니라 라면, 김밥 등 

분식류, 돈까스, 제육등 식사류도 

다양해서 더 좋네요.



저는 쫄면과 만두가 땡겨서

쫄면에 김치반 고기반 만두시켰어요.

중학생때 동네에 있던 신포 우리만두에서

자주먹던 구성이죠.

잊을 수 없는 그 맛.

여기서 과연 맛볼수 있을까하고

기대해봅니다.




주문해두고 실내한번 둘러봅니다.

깔끔하고요.

사진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군데군데 푸대자루도 있고

조리공간도 오픈되어 있는 걸보니

직접 만두를 만드는 것 같아요.



만두를 미리 찌고 있지않고

주문받고 찌기 시작하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인지 쫄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아우. 침돌아ㅋ

입맛없고 더울때는 쫄면 최고죠.



맛있어요.

쫄면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확실히 맛있습니다.

초장맛만 쎄게나는 쫄면 싫어하는데

적절하고 새콤달콤한게 

제가 아는 딱 쫄면맛입니다.

만족!




쫄면비비고 나니 만두가 딱!

만두가 5천원이라 싼 건아닌데

그래도 10개가 나오니 위로가 됩니다.



만두도 맛있습니다. 

얇은 만두피로 빚은 만두구요.

뜨거운 만두를 매콤한 쫄면과 먹으니

간만에 침샘폭팔입니다.




어릴적 신포우리만두에서 

먹던 것과 맛과 구성은 유사하네요.

요즘은 신포우리만두 찾기 힘들어서

대리만족하려 했는데

이정도면 대리만족아니고 만족이네요.


24시간 영업이라는 점은 더 장점!

포장도 가능하니 기회되면 

또 들르렵니다.

오래오래 번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