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중식 1987 만다린 미사지구 중국집 중화요리 문어 들어가는 양장피 요리 짜장 짬뽕 배달후기 내돈내산 배달솔직 리뷰

by 투문케이 2021. 12. 10.
반응형

중식배달.
미사지구 1987 만다린.
양장피에 맥주한잔이
몹시 땡기던 저녁.
급 주문ㅋ

요리 종류도 다양해보이고
중화도시락이 눈에 띠네요.
2개 이상주문 가능이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

오늘의 메인메뉴는
양장피!
문어가 한마리 통으로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네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아요.ㅋ
그래도 그게 어디?

양장피 대신 납작당면이
들어가있어요.
비슷한것이지만
양장피는 안보이네요.

맛은 좋아요.
매운소스 2통줘서
매콤하게 잘먹었어요.
1통 먼저넣고
조절해가면서
소스 추가하세요.^^
맥주한잔 같이 했는데
딱이었어요 ㅋ.

반찬도 적어요.
양장피,짜장,짬뽕 시켰는데
반찬 1개는 너무 아숩다.

짬뽕 비쥬얼.

짜장면도 마찬가지.

짜장 비주얼
짬뽕 짜장 모두 맛있어요.
과하지 않고 깔끔한맛.
우리집 입맛에는딱!
그런데 양은 적은 편.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반찬도 적어요.
양장피,짜장,짬뽕 시켰는데
반찬 1개는 너무 아숩다.
총평은 전체적으로
맛은 좋고 양은 좀 아쉽다~
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요리를
시켜먹어 보려고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