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방세 카드 납부 위택스에서 등록면허세 온라인 납부하기 위택스 고객센터

by 투문케이 2024. 1. 31.
반응형

온라인에서 지방세 납부가능할까?

세금납부 관련 업무도 이제는 편하게 온라인으로 대부분 처리가 가능하죠.

국세는 홈택스에서 온라인 업무처리가 가능한 건 많이 알고 계시죠?

자동차세, 재산세, 면허세 등이 해당되는 지방세도 온라인 납부가 가능할까요?

위택스(wetax)에서 처리가능합니다!!

위택스
위택스홈페이지 바로가기

 

위택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업무별로

보기좋게 정리되어 있어서 사용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자동차세, 재산세, 취득세, 면허세 등의 지방세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위택스 메인 홈페이지

 

 

좀 번거롭더라도 로그인을 해두면 나의 위택스로 들어가면 

시기별로 고지된 세금이나, 필요업무들이 정리되어 나와 더 편리합니다.

나중에 확인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가능하면 로그인 후 업무처리를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납부할 건이 두개 있네요.

납부버튼 클릭하면 아래처럼 세부내역이 뜹니다.

잘 정리 되어 있어 좋네요

앞쪽 콤보박스 체크하시고 진행하면 

여러 건 동시 납부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이체도 선택가능합니다. 

저는 이체수수료나 번거로움을 고려하여 그냥 카드납부로 진행했어요. 

 

 

참고로...이유는 잘모르겠으나 신*카드는 계속 오류가 발생해서 그냥 다른 카드를 사용해서 결재 했어요.

작년에도 같은 상황이 반복되어 짜증 폭팔...그럴때는 고객선터에 연락하는게 제일 빠릅니다.

유선, 원격, 이메일 상담 다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에 문제가 있다는 것도 고객센터 안내통해서 알게 되었죠. 

그냥 바로 연락해서 해결하는게 빠르니 그리 하시길 바랍니다. 

위택스 고객센터 링크 남겨드립니다.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잘 납부했네요.

편리하다. 정말...

취소가 허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좋아요 버튼 부탁드려요~^^

 

이전에 작성한 관련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2022.01.31 - [재무&투자&정책] - 자동차세 할인 방법 및 연납 세액공제 부과시기 납부기한 고지서 카드납부 정리

 

 

자동차세 할인 방법 및 연납 세액공제 부과시기 납부기한 고지서 카드납부 정리

정리하던 중 1월에 발송된 자동차세 고지서가 눈에 띄네요. 이거 이번에 꼭 납부해야하는 건가? 자동차세 관련 궁금했던 것들 정리해봅니다^^~ 우선, 자동차세는 지방세입니다. 지방자치단체에

reviewlive.tistory.com

2021.02.10 - [재무&투자&정책] - 웹택스 인터넷으로 지방세 카드 납부

 

웹택스 인터넷으로 지방세 카드 납부

지방세를 납부할 일이 있어서 웹택스 이용해서 카드납부하는 방법 간단소개 합니다. 웹택스를 사용하면 인터넷으로도 간단하게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어요. 카드납부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reviewli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