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코스트코 신상 안주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과자 개봉 및 시식 후기 리뷰 추천

by 투문케이 2021. 11. 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신상 과자? 안주?
바삭하다곰, 담백하다곰~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이 곰돌이 녀석!
요즘 안들어 가는데가 없네?
신기해서 관심가길래
한봉지 사봤어요.

곰표 맥주 콜라보해서 히트 치더니
밀가루 곰표가 이제는
무려 안주로도 나오네요ㅎ
가격은 무려 15,990원!
네! 한봉지 가격입니다.
와..넘 비싼거 아니냐..너?
대놓고 맥주 안주임을 알리는
포장 전면을 보니
재료로 진미오징어가
들어가는 걸 알 수있어요.
사실 요즘 오징어채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비싸긴 허다.

세부성분표는 참고하세요~
저희는 걍 대충 먹습니다ㅋ
지퍼락이 달려 있어서
개봉 후에도 닫아 두었다가
바삭하게 먹을 수 있네요.

드디어 개봉!
두둥~ 뭥미?
비싸면 양이라도 쫌
푸짐해야하는거 아이가?
봉지의 절반 정도
채워져 있는 것 같네요.
정 없다. 정 없어~~

먹어보니 진미채를 튀긴
튀김맛입니다.
딱! 그 맛이여요.ㅋ
짜지않고 흔한 과자 조미료 맛은
거의 안나네요.
걍 튀김맛.
그렇다고 막 기름지지 않구요.
오징어채 포함 딱딱하지않고
씹기 좋은 식감입니다.

맛있어요.
자꾸 손이가고 안질리는 맛.
맥주랑 먹으니
아놔~~ 좋네요ㅋ
가격 쫌만 싸면
자주 먹을것 같아요.
가성비는 별로지만
맛은 좋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