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트레이더스 켄트 오리지널 초극세사모 칫솔세트 6P

by 투문케이 2021. 10. 22.
반응형

트레이더스에서 집어온
켄트 초극세사모 칫솔.
6개들이 합포장입니다.
가격은..?
아..얼마드라ㅋ

영국국기가 눈에 띄네요.
240 년 전통에
영국왕실에 9대째
공급 중인 브랜드라 하네요!
레알?? 대단하네!

원산지는 대한민국-.-;
영국 아니고여?
그래도 대한민국산인게 어댜.
요즘은 국산이 제일 믿을만함ㅋ

다른 컬러 6개가 들어있네요.
컬러는 은은한 투명이네요.
좀 밋밋.

개별포장으로 들어있어서
두고 쓰기 좋을 듯.
0.01mm 초극세모가
풍성하게 배치된 것이
이 칫솔의 최대 장점인가 봐요.

은성분이 함유되어
99프로 항균효과가 있다네요.
레알??

울트라 소프트
투스 브러쉬라...
있어보이네요.

블랙이로 개봉!
치약 쭉~~~쫘주고
치카치카 해봤어요.
일단 플라스틱 부분이
굉장히 매끄럽고
좋은 소재를 사용한듯한
느낌이 듭니다.

부드러운 초극세사모가
곡선형태로 식모되어
넓은 부분을 한번에 덥어주는
느낌이 드네요.
옛날 칫솔처럼 큼직.
양치해보면 칫솔이 무지
큼직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조금 더 쓰면 익숙해지겠죠^^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