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하남돼지집 모듬한판 돼지고기 쿠팡이츠 포장 배달 삼겹살 목살 생갈비살 맛집 솔직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투문케이 2022. 8. 15.
반응형

그런 날 있잖아요.
고기는 땡기는데 덥고 춥고 번잡한 건 싫은 날.
식당가서 먹자니 사람많고 소란스러워 싫고
집에서 먹자니 기름튀고 채소씻고 설거지 싫은 날.
좀 비싸지만 시켜보았어요.

하남돼지집에서 모듬한판.
600g이니 딱 한근이네요.
평상시 우리집은 1근반 정도면 배불리 먹는 정도.
좀 부족할 수 있겠지만 가격봐서 적당타협.
쿠팡이츠로 시켰더니 은박포장에 따끈하게 도착.
구운 돼지고기가 집으로 배달되는 시대를 살고 있네요@.@

심지어 잘 구어서 맛있고 따끈합니다.
모듬이라 여러부위인데 생갈비살 맛 있어요.
먹는동안에도 기름이 굳지않고 촉촉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밑반찬 챙겨주지만..물가오른것 알지만..
양이 쬐꼼 아숩네요.

구운마늘, 구운김치도 별도로 보내주고
쌈야채도 챙겨 줍니다.

구운김치 쪼끔...아숩다.

별도로 돼지김치찌개를 추가했는데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집에있는 밥과함께 먹으니 배도차고
딱 좋았어요.
7천원이지만 찌개가 가성비 좋네요.

어설픈 것 시켜도 3~4만원은 후딱이고,
어제 마트에서 삼겹한근에 4,000원 다되더라구요.
한근에 2만4천.
이것저것 고려하면 고기를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고 5만원대이면 한번씩은 괜찮을 듯 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