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흰색 화이트 쏘렌토 MQ4 23년형 그래비티 신차패키지 후기/내돈내산/하남카스페이스.썬팅,블박,애프터블로우 등

by 투문케이 2023. 1. 17.
반응형

신차구입은 처음인데다
전에 비하면 편의장비들이 정말 복잡해져서
생소하지만 저도 신차패키지 써봤어요.

신차패키지란 신차받고 기본점검을
썬팅업체에서 대행해주는 건데 일반인 보다는 잘봐줄거란 막연한? 기대라는 생각도 있었고..

이것저것 다 넣다보니 배보다 배꼽이 큰 것 같아서
딱 제가 원하는 것들만 깔끔하게 해줄 곳을
찾아봤는데 운 좋게도 집 가까운 곳에
믿고 맡길만 해보이는 곳이 있어서
후기들 좀 살펴보고
견적 문의 후 진행했어요.

반응형


썬팅 버택스900 전면, 측후, 썬룹까지
블박 lx7000power 파워로 예약했는데 알아서 7700신형으로 업글해주심
애블. 만도, 모듈 조수석 아래쪽에 안보이게 설치
PPF 7종

이용소감은..

 

  • 시간조율에 덜 쫓김
  • 차 받는날 믿고 맡길 곳이 있어서 연차 안내도 됨 탁송 시간 등 조율 필요 없었음
  • 나랑 카마보다 전문적으로 잘 체크해줌
  • 하자체크 잘해줘서 수정 요청부분 등 에 대해 협의가능
  • 필요한 용품 들을 별도 구매없이 한방에 전문적으로 장착
  • 서비스로 일부 용품 교체 도움주심
  •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내가 신경안써도 일이 잘 진행 됨
  • 지역화폐 사용가능..꿀~
  • 사고나면 대차나 수리검수 등도해준다고 함(잘 해주시면 유용할 듯)

대략 이 정도입니다.
저는 패키지 덕분에 수령과정이 상당히 수월했어요.
가격은 선택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도 새차라 이것저것 챙기다보면
100만원 중반대는 금새 넘어가는 듯 해요.
일단 연락하면 패키지 견적보내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