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또봇V 미니 천하무적 강철대장군 장난감 완구 리뷰 천하대장군 탱크가이 합체로봇 내돈내산 솔직 리뷰 남자아이 장난감 추천

by 투문케이 2021. 10. 15.
반응형

영실업에서 나온
또봇V 미니 천하무적 강철대장군!
나온지 조금 지나긴 했지만
티비 애니메이션과
멋진 디자인으로 아직도 인기죠.
그리고 또봇V 미니 버젼이
조금 늦게나온 걸로 아는데
가격도 좀 더 저렴한데다가
아이들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
제법 인기있는 라인업이네요.

또봇V 세계관에서
최상급에 위치하는
강철대장군.
빨강과 파랑의 조합에
이순신 장군을 모티브 삼아서
아주 한국스럽게 잘 뽑아냈어요.
그간 한반도의 장군들을
모티브로한 로봇디자인 중
최고인것 같아요.
이제 로봇도 K 스타일이
먹히나봐요ㅋ

미니 버젼이지만
우람한 프로포션을 보여주네요.
가동률은 극악입니다.
다리는 좀 가동되지만
팔은 앞으로 나란히도
안되네요ㅋ
장승처럼 서 있기만 하네요.
파란색 부분인 팔을 위로
꽂는 형태라 못 움직이고
자꾸 빠지기까지.
이건 아숩다. 진짜.

장도를 손에든 모습.
방패도 있는데 깜빡했어요.
방패에 탱크포신을 연결시켜서
공수 겸용으로 써요.

잘생긴 마스크.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의 콜라보가
휘몰아치네요ㅋ

분리된 천하대장군
거북선 모드.
로봇으로 변신은 안되네요.

뒷 모습.
분사노즐 하나 없는
썰렁한 뒷태.
아숩다. 아수워.

분리 된 탱크가이.
묵직한게 멋져요.
파랑과 흰색의 색조합도
좋네요~~
변신은 안되요^^;

탱크가이는 코뿔소를
상징하는 한다는
아들램의 전언.
뒷모습 늠름.

개인적으로 탱크 조형이
멋지네요~~
아들이 좋아하니 좋지만
3만원에 가끼운 가격을
생각하니 쬐~~끔
아쉬운 점도 있는 건 사실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