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스위스 큐라덴 큐라프록스 칫솔 울트라 소프트 스타필드 PK마트 아동용 프리미엄 칫솔 구입 후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투문케이 2021. 11. 25.
반응형

무려 스위스에서 온
프리미엄 구강케어
큐라덴 칫솔 리뷰입니다.

독특한 육각형 외관과
고급스러운 색감.
성능을 떠나 디자인적으로
상당히 눈길을 끄네요!

칫솔명이 큐라프록스.
서울특별시 치과의사회의
권장품이라고 하네요.
이정도면 속는 셈치고라도
믿어볼만 합니다.ㅋ

모델별로 기능이 다르네요.
숫자가 높을수록 부드럽고
칫솔모가 많아지는 걸
알 수 있네요.
smart. 스마트 모델이
가장 단계가 높군요.
홍보하시는 분 설명으로
아동들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아직 칫솔질이 익숙하지 않거나
잇몸이 예민하여 양치질을
꺼리는 어린이들에게
큐라프록스 스마트가
딱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모델들보다 칫솔대의
길이도 더 짧고
헤드도 좀 작아요.

큐라덴 큐라프록스
스마트 칫솔로 집어왔어요.
색상 조합이 정말 좋네요.
세련지다ㅋ

헤드부분.
칫솔모가 육각형모양으로
배치되어서 위에서 보면
벌집모양으로 보이네요.
칫솔질에 어려움이 있거나
예민해서 양치질을 꺼리는
아이들에게 큐라프록스
스마트 치솔로
도전해볼만 합니다.ㅋ

가격대가 있어서 아이것만
샀다는 것은 안 비밀!

세부정보도 확인하세요~
사용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판매처 좌표는
스타필드 신세겨백화점
PK마트 내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