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토이

레고 테크닉 42132 모터싸이클 7세이상 조립 간단한 입문용 어린이 선물 LEGO테크닉 완성리뷰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투문케이 2022. 8. 20.
반응형

실제 메카닉과 유사하게 구현한
레고 라인업 중 레고 테크닉을
오랜만에 구입해봤어요~

레고 테크닉 모터바이크. 가격 12000원.
간단한 테그닉 제품이지만 오토바이가 멋지죠?
아들 선물이라 부담없이 간단한 걸 찾아봤네요.
레고도 비싸지만 테크닉 라인업 가격이 쟁쟁해서리..흥미 못 느끼고 안한다하면 아까우니까요.

2가지 모델로 선택해서 조립가능하지만
설명서는 기본형 하나만 들어있어요.
다른 설명서는 레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완성 샷입니다. 레고는 이미지샷과 실물이 차이가 없죠. 예상한 것보다는 큼직.
아들은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아서 아빠가 대신 만들었네요. 뜻밖의 아빠득템.
10살이상은 되어야 적당할 듯.

두툼한 타이어가 멋스럽네요.
앞으로 밀면 바퀴가 체인을 돌리면서
가운데 엔진 쪽의 실린더를 움직이게 해주는
기믹이 들어가 있어요.
움직이는 모습은 직접 찍은 아래영상 참고요~

디자인도 좋구요.
알록달록하면서도 차분한 색이 섞여
색감도 굉장히 멋스러워요.
장식할만 하네요.

조립시간은 아빠 기준 슬렁슬렁20~30분.
가성비, 가심비 좋은 제품이네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