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종로 모바일인픽스/노트4 핸드폰액정 교체, 광화문 인근 핸드폰 수리

by 투문케이 2017. 9. 12.
반응형

핸드폰 액정이 박살 났습니다.

그 넘의 술이 문제죠..ㅎ

살짝 떨어트렸는데 아주 그냥

핸드폰 절반정도 액정이 나갔습니다.

보이도 하고 터치는 잘먹혀서 

액정유리만 교체하기로 하고 

찾아간 곳, 종로 모바일인픽스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나간 사진을 다른 폭으로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ㅎ

금만 간게 아니라 만지면 유리면이 

느껴질 정도로 울퉁불퉁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시

통상 14만원 정도가 나오는 것 같더군요.

1년 2개월 정도된 노트4,

할부잔금이 14만원정도 남았는데

이 무슨 재앙적 수리비란 말인가요.

그나마 액정이 살아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나마 사무실 가까운 곳에 

수리점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빌딩에서 

대로변 길 건너에 있는 블럭입니다.

연락처는 070-4127-0878이네요.


저는 사전에 전화로 문의, 예약하고 갔습니다.

노트4기준 액정유리만 교환시 6만원이네요.

꿀~!

교체한 액정은 반납합니다. 

수리시간은 50분 정도 걸립니다.

이 세종빌딩 지하1층에 있고요.

지하층 가운데 쯤 있어서 찾기쉽더군요.

지하에 식당도 많아서 수리맞기고 

식사했습니다. 황태콩나물해장국...별로ㅋ

시간에 맞춰가 보니 수리가 잘되었습니다.

물론 공식서비스센터처럼 깨끗이 

잘 닦아서 새것처럼 주지는 않네요..ㅎ

사진은 그냥 카운터에 있는 것 찍은 겁니다.


급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애매한 상황에서 저렴하게

잘 처리한 것 같습니다.

저처럼 고생이신분들 참고하시라고 

리뷰남겨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