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고프로 12 마운트 모험키트 번들 언박싱, 공식홈페이지 구입, 할인 후기/해외여행준비물 액션캠 추천

by 투문케이 2024. 3. 18.
반응형

이번 여행 출발 전 고민 끝에 고프로12를 장만했어요.

이번 세부여행의 주요일정이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수밀론 산호 투어, 모알보알 거북이와 정어리 투어까지

모두 바다 속을 구경하는 투어이다 보니, 바다 속에서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액션캠을 찾게 되었죠.

고프로를 살펴보다가 가격 등으로 고민...가성비 제품을 찾아 돌고돌아 결국 고프로 12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고프로12

이번 세부여행의 주요 목적지인 오슬롭과 모알보알에서는 고프로 대여가 가능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매번 500페소 정도(약1.25만원)씩 내고 빌리는 것도  아깝고, 데이터를 핸드폰이나 저장장치 등으로 전송받아야 한다는 것이 좀 귀찮게 느껴져 이기회에 구입을 생각하게 되었죠.

가격의 압박이 있었지만, 물놀이 뿐아니라 캠핑, 하이킹, 인라인, 스키 등 액션캠으로도 사용하고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아이성장 모습도 자주 찍어주며 다양하게 써보자라고...스스로를 합리화시키고 구매 시작ㅋ

 

결론적으로 말하면 가격이 문제지....후회는 없습니다.

직접 찍은 아래 영상 좀 봐주세요..보면 압니다..크흡..( ̄▽ ̄)"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제발~

 

1.구입처 : 고프로는 어디서 사는 것이 좋을까?

처음에는 검색하면 뜨는 초록창  또는 쿠* 등에 뜨는 여러 구입처가에서 구입하려고 비교검토하다가 고프로 공식홈페이지를 알게 되었어요. 한마디로 말하면 해외에 있는 고프로 공홈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해외배송을 받는 형태입니다. 싱가폴에서 출발해서 도착하는데 약 1주일 조금 넘게 걸렸네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놀랐어요.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에 이벤트가 자주 있었고, 고프로 번들제품이나 키트 등 묶음 상품의 가격이 국내판매제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여 매력적이었기 때문이예요. 카메라 뿐만 아니라 마운트 등 액세사리까지 같이 구입하려는 경우는 확실히 유리해보입니다. 제품군을 결정하고 나면 꼭 공홈에서 가격비교를 해보세요!

공식홈페이지 찾는 것이 헷갈리기 때문에 바로가기 링크 걸어드려요.

 

고프로 공홈
고프로 공홈 바로가기

 

회원가입을 하면 마운트, 액세서리 등에 사용가능한 15% 할인코드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아쉽지만 카메라에는 적용이 안됩니다. 

 

2. 고프로 & 마운트는 어떤 것이 좋을까?

고프로12가 최신형 모델입니다. 이전 모델에서 크게 개선 된 점이 없다는 비판도 받는 듯 하지만...

저는 첫 구입이라서 그냥 최신형으로 하기로 했어요. (고프로12 성능 리뷰는 별도 진행예정) 

 

고프로를 구입할때 고프로를 거치시킬 마운트도 함께 구입을 검토하게 됩니다.

손으로 들고 다닐 수는 없으니까요. 

고프로 자체만으로도 가격이 높다보니 애프터마켓 상품 등을 구입하게 되는 경우도 많지만, 완성도가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서 정품을 써보고 싶더라구요.(여러종류의 마운트 관련 별도 리뷰  추가예정)

고민 끝에 최초 구입한 고프로와 마운트는 바로!

 

고프로 12+액세서리(모험키트)번들입니다. 

주문 후 일주일 정도지나 실물을 수령했습니다. 싱가폴에서 배타고 왔드라구요.

고프로12+액세서리(모험키트)번들

 

구성을 소개해드리면 고프로12 본체, 플로팅핸들, 헤드스트랩, 배터리2개, 클립마운트 등이 들어있습니다. 

고프로12+액세서리번들

 

플로팅핸들은 고프로를 마운트시켜 고무밴드를 팔목에 걸 수 있고, 혹시 물속에서 놓치더라도 주황색 부분이 둥둥 떠올라서 고프로의 위치를 찾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밴드가 있으니 팔에 잘 걸면되지만 혹시라도 빠져서 고프로가 심해로 내려가는 모습을 지켜만 본다면 매우 아찔할테니까요ㅜ.ㅜ 

고프로 플로팅핸들

 

헤드스트랩은 머리에 뒤 집어 쓰는 형태라 두손이 자유로운 것이 장점이지만...

너무 눈에 띄기도 하고, 막상 달아보니 고개를 숙이는 경우 고프로 무게를 지탱하기 살짝 버거워보입니다. 

리뷰 영상 등을 찍을 때 써보려 했으나, 화각이나 초점 등이 생각같지 않고, 계속달고 있으니 무게감 때문인지 목도 좀 불편해서 잘 사용안하게 되네요. 체스트벨트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쓰면 좋을지 더 고민해봐야 겠네요. 

고프로헤드스트랩 정품

 

고프로배터리도 2개 들어있습니다. 

 

케이스는 내부칸막이는 없는 형태이고(최초는 종이칸막이)입니다.

모양이 잘 잡히는 나름 딱딱한 소재라 고프로 보호는 물론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어 좋습니다. 

 

생각보다 좀 길어지네요. 못다한 이야기는 다음 2편으로 넘깁니다^^

 

 

 

고프로 촬영 영상 PC로 옮기기 / 클라우드 다운로드 / 고프로 구독서비스

여행 및 액티비티 필수품이 된 고프로! 열심히 영상을 찍다보면 용량이 만만치 않다. 고프로앱을 통하여 폰이나 클라우드에 저장이 가능하지만, 영상파일을 오래 보관하거나 영상편집을 위해서

reviewli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