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다용도 미니 팬 히터 툴콘 맥스콘 캠핑용 순간 전기 온풍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 추천

by 투문케이 2021. 10. 13.
반응형

지난 여름..
여름이라고 만만하게 보고
캠핑갔다가 비바람 만나
덜덜 떨면서 알게된 것.
캠핑에는 히터가 필요하더이다.

그래서 구입한 미니 팬 히터.
노랑색이 상콤해요.
노랑노랑~

파우치가 들어있어 보관이
편하네요.
파우치 질도 나쁘지않고
레터링이 되어있어
헷갈리지 않아서 좋네요!
캠핑은 짐이 어마무시ㅡ.ㅡ;;

220 볼트 코드 꽂아서 사용.
크기는 손바닥만 하고
무게는 아주 가볍습니다!
중요중요~

반면에 성능은
꽤 만족스러워요.
4~6인용 이너텐트는
틀자마자 금세 훈훈.
눅눅한 습기까지 잡아줘
뽀송해져서 더 마음에 드네요.

소음이 있지만 크게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
제 기준에서는 조용한 편^^;
냄새도 처음에 살짝.
그 후로 거의 없었어요.

전기는 좀 먹는 것 같으니
전 캠핑장에서만 쓰는걸로ㅋ
작고 가벼워서
가지고 댕기기 부담없고
성능도 이만하면 가성비네요.
2만원 정도에 샀어요.
여름에도 겨울에도
필수품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