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서비스

캠핑용 릴선 20미터 캠린이 추천 러그 LUG 케이블 릴선 20m

by 투문케이 2021. 10. 11.
반응형

캠린이가 캠핑 다니려니
준비할 것이 많아요ㅡ.ㅜ
전기 쓸 수 있는 캠핑장으로
다닐거니 릴선은 필수네요.

몇 미터가 적당할지 고민했는데
길이도 적정하고 부피도 작고
무게도 가벼운 20m 릴선이
있길래 실물보고 겟 했어요.

가격은 3만원대 중반.
품질보증기간도 3년으로 길고
총 4구인데 개별안전캡이 있어서
좋아요. 스프링으로 자동닫힘.
코드 안뽑혀서 짜증나지 않게
고리형 플러그 손잡이가 있네요.
굿!

자동누전장치가 있다니 안심이지만
방수는 아니니 우천시는
밖에 두면 안되겠네요.

꼼꼼하게 밀봉되어 있군요!

무엇보다
예쁘고, 가볍고,싸고, 아담해서
좋아요^^
이번 캠핑에서 잘 사용했어요~
부담없이 접근해보기 좋은
릴선으로 소개해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