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미사지구 참치집 다온참치 참치 메뉴 소개 포장 참치 맛집 솔직 리뷰 내돈내산

by 투문케이 2021. 10. 10.
반응형

기념할 일도 있고 가족 코로나 백신 완료도
된 김에 간만에 근처 참치집 고고!
참치는 못참치!ㅎㅎ
미사지구 e편한세상시티미사에 있는
다온참치로 갔어요~

스끼다시 욕심나지만 코로나상황이니
그냥 포장으로 합니다...쿨쩍

다온VIP 2인+참치초밥 1인분으로
포장주문 했어요.
다온VIP 1인 65000원
참치초밥 1인 15000 원
역시 참치는 만만하지 않네요-.ㅜ
그래도 전체 풀어놓고 보니
푸짐해보이네요.

참치 부위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참치 좋아하면서도 정확한
부위별 이름은잘 모르네요.
그냥 오이시 ㅋ
2인 양으로는 충분했어요.

초밥도 밥양과 조화를 이뤄서
먹기좋구요.
바람과 함께 사라졌어요.

사장님이 써비스로 특별히
챙겨 주신 참치 구이.
참치머리 쪽 구이였구요.
맛있었지만 데리야끼 소스가
안댕기는 날인지 배불러서인지
남겼어요. 사장님..지송.

참치 퀄리티 좋습니다.
선도가 좋고 맛도 좋았어요.
먹어 본 참치 중 탑3 안에 들었습니다ㅋ.
1위는 괌에서 먹은 생참치.
그에 비해도 정말 상태 좋았어요.

초밥도 밥양과 조화를 이뤄 먹기좋구요.
바람과 함께 사라졌어요.

먹고보니 조금 비싸지만 만족도가
높았어요.
참치는 쬐끔 싸게 먹으려다가
비린내에 비위상하는 것보다
맘먹고 먹을때 좋은 걸로 먹어야지
생각해봅니다^^;

다음에는 좀 더 저렴하게 매장에서
런치로 먹어보고싶네요.
아래에 메뉴 첨부할께요.
내돈내산 리뷰.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