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당

미사지구 구산상가 맛집 마구로 진 / 회, 초밥

by 투문케이 2017. 4. 10.
반응형
점심식사 해결위해
갑자기 들르게 된
미시지구 구산상가.

어디로갈까 고민하다가
일전에 런치스시와
회덥밥이 괜찮았던
마구로진으로 고고!


참치해체쇼 언제 하나요? 입간판입니다. 



요즘 구산상가 인근이  
상당히 복잡합니다.
상가 건물들이 많이 들어와
자리 잡아가고 있지만,
인구증가에 비해
미사지구전체에 상가가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보니 
이쪽으로 많이 몰리는 것 같네요.


2만5천원짜리
회정식 2인분 주문했습니다.
회, 초밥 엄청 좋아합니다.




죽이랑 장국입니다.

죽이 맛있어서 입맛납니다.


샐러드랑 초절임 등입니다.
인상적인게 초절임 반찬을
아낌없이 팍팍 내주네요.
묵은지 씻은 것도 팍팍!


무조림과 마늘&버섯구이입니다.
무가 제철이 아닌지라 
무조림은 쏘쏘.


마늘 좋아하는 저에게는
콘버터보다 요게 좋군요.


초밥입니다.
사진은 2인분입니다.
맛있네요.


회가 나왔습니다.
사진은 1인분으로
각각 나옵니다.
동네 횟집인데도
회가 신선하고 괜찮습니다.


광어 연어는 신선도, 식감
모두 괜찮습니다
참치는 아무래도 냉동이니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나쁘진않았습니다.



와사비 가치없이 
많이 주네요.
와사비 좋아하는 저는 땡큐죠.
생 와시비 처발처발.


꽁치 한마리. 


튀김 나옵니다.
튀김장을 안주셔서 따로 애기했네요.


식사로는
알밥과 매운탕이 나옵니다.



그런데 매운탕이 영 맛이 없네요.
끓이다가만 느낌이네요.
마무리가 아쉽네요.
바뻐서 그런거라 생각해봅니다.


매운탕이 좀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맛과 양,
가격면에서 만족했습니다.



룸도 있습니다.
무려 도쿄룸, 오사카 룸!
살짝보니 두 방이 가격으로 
나눠져서 합치면
어지간한 단체도 
수용 가능하겠더군요.


매장정보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